린우드 송치과

믿을수 있는 린우드 송치과

대표원장 송치환

물방울 레이저 WaterLase™

편안하고 부드럽게!

송치과는 물방울 레이저 (WaterLase™) 를 사용하여 기존의 충치치료및 스케일링, 잇몸질환 치료, 등등 각종 질환을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치료합니다.

물방울 레이저란 직접적인 레이저 조사가 아닌 시원한 물방울들과 레이저의 동시사용으로 열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치아나 잇몸에 심한 압력 부담을 주지 않아 적은 마취주사로도 오히려 통증을 거의 유발하지 않습니다. 그외에도 아래의 장점들이 있습니다:

물방울 레이저 장점들

1. 시술시 출혈이 기존 치료보다 적고 원활한 시야 확보가 되어 더욱 디테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드릴을 사용하지 않아 치아를 갈아내는 소리가 발생하지 않아 심리적 안전감이 향상됩니다.
  3. 드릴로 인한 미세 균열로 건강한 치아가 손상되는것을 방지합니다.
  4. 물방울 레이저의 자체 박테리아 살균효과로 치료후에 발생할 수 있는 2차 감염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5. 시술 후 빠른 시간 안에 정상 식이 및 구강활동이 가능합니다.

치과치료, 더 이상 무서워하지 마세요!

앞서나가는 트레이닝과 첨단 장비를 통하여 발전하는 저희 송치과, 믿고 문의 해주세요.